자주 묻는 질문

1. 케이스티파이 텀블러를 식기 세척기에 사용해도 안전한가요?

아니요. 식기 세척기는 플라스크의 절연 특성에 영향을 미칠 정도로 뜨겁고, 파우더 코팅 마감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플라스크 전체를 뜨거운 물에 담그면 마감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케이스티파이 텀블러를 오래 사용하려면 손으로 세척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자세한 내용 확인은 아래로 스크롤하세요.)

2. 케이스티파이 텀블러는 어떻게 세척하나요?

세제와 물만으로 세척이 가능합니다. 병 세척솔을 사용하는 것도 도움이 되며, 증류된 백식초나 베이킹 소다로 더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습니다.

증류된 백식초 : 병 안쪽의 얼룩이나 변색을 없애기 위함으로, 병에 증류된 백식초 ½컵을 넣고 부드럽게 휘저은 후 5분간 그대로 유지합니다. 이후 따뜻한 물로 깨끗이 헹구며, 필요한 경우 몇 번 반복해 준 뒤에 건조합니다.

베이킹 소다 : 굳은 얼룩을 지우기 위함으로, 베이킹 소다 2에서 3 테이블스푼에 따뜻한 물을 섞어 반죽을 만들어 줍니다. 병 세척솔에 반죽을 묻힌 후 얼룩이 없어질 때까지 부드럽게 문질러 줍니다. 따뜻한 물로 깨끗이 헹구고 건조합니다.

3. 케이스티파이 텀블러를 냉장고나 냉동고에 넣어도 되나요?

아니요. 병의 진공 밀봉 부분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병 내부의 이중 벽 진공 단열재가 냉장고나 냉동고의 온도로부터 음료를 보호하기 때문에 냉기 유지를 원한다면 얼음 조각 넣는 것을 추천합니다.

4. 케이스티파이 텀블러를 전자레인지나 스토브에 넣어도 되나요?

아니요. 어떤 종류의 열이던 병의 외부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병 내부의 이중 벽 진공 단열재 때문에 외부 온도는 음료의 내부 온도를 변화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5. 케이스티파이 텀블러로 음료를 저장하고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나요?

네, 텀블러는 확실하게 음료가 하루 종일 신선하게 유지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하지만 장기간 보관은 어려우며, 술, 쥬스, 유제품은 상할 우려가 있고, 텀블러에 과도한 압력을 요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음료의 온도를 유지해주는 진공 실을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텀블러를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은 피해주세요.

6. 케이스티파이 텀블러를 가지고 비행기 탑승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내부 음료가 없는 이상 공항 보안 검색대 통과가 가능합니다.

7. 케이스티파이 텀블러는 대부분 표준 컵 홀더에 맞나요?

두 가지 크기의 텀블러 모두 “표준” (3.15인치 지름)와 “점보” (4인치 지름) 컵 홀더에 맞지만 “소다” (2.675인치 지름)에는 맞지 않습니다.

8. 케이스티파이 텀블러는 젖을 수 있나요?

아니요. 무광 코팅이 포함된 케이스티파이의 이중 벽 진공 단열재로 병 외부는 물방울이 맺히지 않습니다.

9. 케이스티파이 텀블러는 무엇으로 제작됐나요?

케이스티파이 텀블러는 고품질의 316 해양 등급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됐습니다. 이는 녹에 잘 견디는 물질로 라이너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물병은 공인된 시험 시설에서 US FDA 요건을 충족하도록 인증되었습니다. 또한 텀블러에는 BPA가 없으며 일화용 플라스틱 물병에 대한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대안을 제공합니다.

10. 케이스티파이 텀블러은 어떻게 포장되나요?

케이스티파이는 환경 파괴를 줄일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계속해서 연구 중입니다. 따라서 지속 가능한 여정의 첫 단계로 CASETiFY CONSCiOUS를 시작했으며, 최근에는 포장에서 모든 버진 플라스틱을 제거했습니다. 당사는 배송 중 제품이 올바르게 보호되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했으며, 이러한 변화에 따른 우수한 포장 수준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반품 및 교환

케이스티파이 상품의 반품을 원하는 경우, 케이스티파이의 반품 관련 규정에 따라 주세요. 주문번호와 반품사유를 기재해 이메일을 보내주시고, 교환하실 상품을 기존 패키지에 담아 상품을 수령한 후 10일 이내에 상품을 보내주세요. (상품의 수령일은 운송장 조회에 기재된 배송일자를 기준으로 합니다.)

반품은 사용하지 않은 제품에 한해 가능하며, 상품과 함께 동봉되어 있던 안내서, 부품 등을 누락 없이 기존 패키지에 담은 담아 판매 가능한 상태인 경우에만 반품 또는 교환이 가능합니다.